아카데미

알쏭달쏭 골프룰 Q&A

알쏭달쏭 골프룰 Q&A
이름 (2016-12-02 오후 2:23:42)
제목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질문 :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방향이 바뀌어 본인 발에 맞아 멈춘경우
- - > 1벌타 . . 움직이는 볼을 경기자(휴대품 포함)가 고의로 접촉할 경우는 2벌타임.
최종적으로 정지한 곳에서 다음 스토로클 해야함.


퍼팅한 볼이 멈춘경우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튀어서 본인 발에 맞아 멈춘경우
- - > 정지된 볼을 경기자가(휴대품 포함) 움직인 경우에 해당하므로 1벌타를 받고, 원위치에 리플레이스를 해야함.



각각 벌타를 어떻게 계산하나요?
첨부파일
  

▶ 관련글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한왕 (2016.11.30)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2016.12.02)
[Re]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 한왕 (2016.12.03)
[Re] [Re]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2016.12.03)
명쾌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냉무) 한왕 (2016.12.07)
[Re] 스트로크한 볼이 경기자 등에 맞았을 경우 2013년 글 퍼옮 (2016.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