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알쏭달쏭 골프룰 Q&A

알쏭달쏭 골프룰 Q&A
이름 한왕 (2016-12-03 오후 12:18:17)
제목 [Re]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내용 답변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본인의 휴대품에 맞은후(1벌타) 공이 굴절되어 다시 본인에게 접촉된 상황에 대한 벌타는 없는 것이라고 이해하면 되나요?
첨부파일
  

▶ 관련글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한왕 (2016.11.30)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맞은후 (2016.12.02)
[Re]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퍼트에 .. 한왕 (2016.12.03)
[Re] [Re] [Re] 퍼팅한 볼이 움직이는 도중에 본인이 떨어트린.. (2016.12.03)
명쾌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냉무) 한왕 (2016.12.07)
[Re] 스트로크한 볼이 경기자 등에 맞았을 경우 2013년 글 퍼옮 (2016.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