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알쏭달쏭 골프룰 Q&A

전 대한골프협회 경기위원 윤석래

알쏭달쏭 골프룰 Q&A
[Re] 오늘 끝난 ANA INSPIRATION 에서 렉시톰슨의 벌타에 대해
pharmlee (2017-04-04 오후 3:59:21)
그린위의 볼마크한 곳(원공의 위치)에서 퍼트를 하지 않고 다른 위치에서
퍼트를 함 2벌타**스코어 카드에 2벌타를 기록해야 하는데 기록하지 않아서 2벌타 .
그래서 총 4벌타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검색해 봤습니다.잘못된정보이면 수정글 바랍니다
**)톰슨은‘원구와 다른 잘못된 위치에서 플레이하면 2벌타를 받는다’는 골프 규정 20조 7항과
‘잘못된 스코어카드를 내면 2벌타를 받는다’는 6조 6항을 위반해 4벌타를 받았다**
첨부파일
  

※ 관련글
오늘 끝난 ANA INSPIRATION 에서 렉시톰슨의 벌타에 대해 디오리 (2017.04.03)
[Re] 스코어(타수)의 오기와 벌타수 계산 (2017.04.05)
[Re] 오늘 끝난 ANA INSPIRATION 에서 렉시톰슨의 벌타에 .. pharmlee (2017.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