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알쏭달쏭 골프룰 Q&A

전 대한골프협회 경기위원 윤석래

알쏭달쏭 골프룰 Q&A
[Re] [Re] IWIT FINAL ROUND에서의 렉시톰슨의 워터헤저드 오소플레이
52도 (2017-09-27 오후 3:18:01)
전날 라운드에서 두명의 선수가 비슷한 상황에서 티잉그라운드에서 다시 티샷하여 트리플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렉시는 공이 빠진 지점 옆에서 두(?) 클럽이내 드롭하고 보기인가로 막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규정보다 홀과 가까운 쪽에 드롭한 것이다라고 문제제기했지만, 그냥 인정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리플레이로 헤저드에 빠지는 모습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더군요.

의문점이 있긴 한가봅니다.
첨부파일
  

※ 관련글
IWIT FINAL ROUND에서의 렉시톰슨의 워터헤저드 오소플레이 52도 (2017.09.12)
[Re] IWIT FINAL ROUND에서의 렉시톰슨의 워터헤저드 오소플.. (2017.09.13)
[Re] [Re] IWIT FINAL ROUND에서의 렉시톰슨의 워터헤저.. 52도 (2017.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