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알쏭달쏭 골프룰 Q&A

전 대한골프협회 경기위원 윤석래

알쏭달쏭 골프룰 Q&A
Lateral Hazard 처리방법에 대해 좀 의아한 사항이 있습니다.
asian4u (2018-04-28 오후 8:40:47)
KLPGA 홈페이지 룰에 대한 게시판에서, 최진하 경기위원님의 레터럴해저드 처리 방법에 대한 답변 중 D 에 대한 처리 사항이 의아하여 여기에 의견을 들어 보고 싶어 올립니다. D 에 대한 처리가 가능하다는 답변에 적잖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의견을 듣고 싶네요.

그림이 붙여지질 않아 링크로 연결 하여 드립니다. 링크는

https://klpga.co.kr/web/board/boardDetail.do?sn=59303&kind=2&ref=57025&relevel=0

옵션 중 D에 대한 선택이 있을 수가 있나요?

첨부파일
  

※ 관련글
Lateral Hazard 처리방법에 대해 좀 의아한 사항이 있습니다. asian4u (2018.04.28)
[Re] 워터해저드 처리방법에 대해 좀 의아한 사항이 있습니다. (2018.04.29)
[Re] [Re] 워터해저드 처리방법에 대해 좀 의아한 사항이 있습니다.. asian4u (2018.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