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알쏭달쏭 골프룰 Q&A

전 대한골프협회 경기위원 윤석래

알쏭달쏭 골프룰 Q&A
해저드라고 인정하고 친 볼의 벌타
팔일로향하여! (2018-09-19 오후 3:25:32)
동반자가 티샸한 공이 거리상 해저드(페어웨이중간의 실개천)인것같다. 하고 본인의사로 로칼룰로 1) 헤저드 티에서 샸을하여 온그린함. 그후 공을 찾아보겠다고 가더니
2) 헤저드옆에 공이 살아있다며 그 공을 샷하여 온그린.
1) 3온, 2 )2온 어느것이 맞는지요.
첨부파일
  

※ 관련글
해저드라고 인정하고 친 볼의 벌타 팔일로향하여! (2018.09.19)
해저드 처리한 후 찾은 원구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2018.09.23)
[Re] 해저드 처리한 후 찾은 원구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2018.09.30)
[Re] 해저드 처리한 후 찾은 원구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프른소올 (2018.09.27)
[Re] [Re] 해저드 처리한 후 찾은 원구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팔일로향하여! (2018.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