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3기 입학식 개최

입력 : 2019-11-27 수정 : 2019-11-27 오후 5:12:00JTBC골프 디지틀뉴스룸 기자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3기 입학식이 치러졌다. [사진 KPGA]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의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3기 입학식이 35명의 KPGA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7일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열렸다.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은 체계화되고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골프 교습시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KPGA 회원들의 지식과 기술, 골프 레슨 역량을 발전시킴으로써 골프 전문 교습가를 양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2017년 11월 첫 출범한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은 KPGA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1기와 2기를 성공적으로
운영해왔다. 지난해 11월 13일에는 23명의 KPGA 회원들이 1기 과정을 수료했고, 지난 18일에도 23명의 KPGA 회원들이 2기 과정을 마쳤다.

이번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3기는 약 1년간 4학기의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이를 이수한 KPGA 회원들은 ‘KPGA Class A(전문골프교습가)’ 자격을 얻는다. 또한 향후 KPGA 엠베서더 교습가로서 KPGA가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전용 의류 지급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날 입학식에 참여한 KPGA 회원들은 “KPGA 회원으로서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에 입학하게 돼 영광이고 큰 자부심을 느낀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배울 수 있어 기대가 된다”며 “서로 간 이끌어주며 한 명도 빠짐없이 모두 교육을 끝낼 수 있도록 힘 쏟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양휘부 KPGA 회장은 “’KPGA 경력개발교육 전문교습과정’ 3기 과정에 입학한 KPGA 회원 분들을 환영한다”며 “최고 수준의 골프 레슨 전문가를 위한 여정이 이 순간부터 시작됐다. 최선을 다해 교육에 임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TBC골프 디지틀뉴스룸
직접 작성
주요뉴스
나도 한마디 ( )
0 / 300
중계일정
스코어보드
LPGA 유럽투어 KPGA PGA투어 ETC
ISPS 한다 호주 여자 오픈
박인비 -14
Amy Olson -11
Perrine Delacour -10
Yu Liu -9
Marina Alex -9
Cristie Kerr -8
이미향 -8
Celine Boutier -8
조아연 -8
Lizette Salas -7
JTBC GOLF Mobile App.
24시간 온에어, 골프 뉴스, 골짤강 등
내 손안에 펼쳐지는 JTBC골프 모바일 서비스
새창:JTBCGOLF Google play 새창:JTBCGOLF App Store
JTBC GOLF'S EVENT
Social